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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 주주의 복주머니 채우기/가상자산

더 샌드박스 (the sandbox) sand 코인

by 레스티 2021. 7.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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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와 가상 부동산 및 NFT 자산으로 주목받는 게임 중 하나가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의 자회사인 Pixowl에서 출시한 더 샌드박스(The Sandbox)이다. 이미 2012년 출시된 게임으로 21년 1분기에 SAND 코인을 도입하여 블록체인 버전 게임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기반이 될 이전 게임에서 4천만 이상 모바일 다운로드를 보유하고 있어 출발이 수월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더 샌드박스 내 가상 부동산인 랜드(LAND)는 166,464개로 제한된 희소성으로 빠르게 매진되었다. 가상부동산 랜드 보유자는 건물을 건설하거나 임대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출시 후 매일 5천 명 이상의 사용자가 추가되었으며 5백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다. 현재 약 100만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이용자를 확보하였다. 

 

 

투자 및 지원

애니모카 브랜즈는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파이낸셜 타임스에 따르면 21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는 기업 1위를 차지하였다고 한다. 더 샌드박스는 프로젝트 성공을 위해 전 세계 기업으로부터 총 201만 달러의 투자를 받았으며 메타버스의 인기로 애니모카 브랜즈가 약 8,888만 달러의 자금을 지원하였다. 이러한 배경들을 바탕으로 더 샌드박스의 성장이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파트너십 진행

더 샌드박스는 약 6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와 협업하여 제페토의 NFT자산을 독점 판매하기로 하였다. 

 

더 샌드박스 mcdull
더샌드박스와 McDull

 

최근에는 홍콩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맥덜(McDull)과 파트너십을 발표하였다. 2001년 홍콩에서 애니메이션 '맥도스토리' 개봉 후 캐릭터인 맥덜(McDull)은 여러 문화 활동을 통해 홍콩 애니메이션 문화의 상징이자 홍콩 어린이들의 친구로 자리 잡았다. 더 샌드박스 게임 내 메타 유니버스에서 맥덜(McDull) 월드를 만들어 사용자들과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한다. 

 

 

더 샌드박스 워킹데드
더 샌드박스 워킹데드

 

또한 멀티 플랫폼 콘텐츠 기업인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Skybound)와 협력하여 더 샌드박스 내에서 워킹 데드 게임 체험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경험과 스토리를 제작하여 공유할 수 있게 하였다. 

 

 

경쟁자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는 더 샌드박스(The Sandbox)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동일한 이더리움 표준 토큰 ERC-20과 ERC-721 디지털 자산을 가진다.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 게임 중 가상 부동산 NFT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디센트럴랜드를 7월초부터 앞지르기 시작하고 메타버스 산업의 확대로 앞으로의 더 샌드박스 성장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더 샌드박스 코인 스캠지수

더샌드박스 코인에 대한 스캠 지수는 아래와 같다.(22년 2월 27일 자 평가) 21년 1월 초에도 '0'이었던 개발 점수는 여전히 반영이 안 되어 있는지 등급이 표기되어 있지 않다.(엑시 인피니티의 22년 2월 20일 자 스캠지수도 더 샌드박스와 마찬가지로 C등급인 Good 으로 평가되고 있다.)

 

더 샌드박스 스캠지수(22년 2월 27일 자)

 

 

성장산업 metaverse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tistory.com)

 

성장산업 metaverse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메타버스(Metaverse) 시장 가공 또는 추상과 초월인 메타와 현실 세계인 유니버스를 합성한 단어를 메타버스라 한다. 현실과 가상공간이 합쳐진 가상현실 세계이다. 기존의 AR(증강현실)과 VR(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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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내용은 단순 정보 제공을 위한 글로 투자를 권유하지 않으며 다양한 정보를 통해 성공 투자하여 부자 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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