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액 주주의 복주머니 채우기/국내 주식

주식 상황 일기 대한전선 수익률 146.5% 경사났네

by 레스티 2021. 6. 3.
반응형

오늘자로 내 계좌에서 대한전선이 146.5% 수익이 났다. 52주 신고가를 경신하더니 경사나 버렸네 ㅎㅎ

그제인가 수익률 106.5%가 되었을 때 절반 가량 매도하고 남은 금액의 시세가 엎치락 뒤치락을 거듭하더니 약 146.5%의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늘 하는 생각이 이번에도 또 들었다. 더 많이 사놓을 걸 ㅎㅎㅎ

40% 수익 보려고 들어왔는데 고비가 있어도 안팔고 좀 더 기다렸더니 수익이 100%가 넘어 버렸네

호반그룹의 일원으로 연일 열일하고 있는 대한전선~ 외국인들이 엄청 매수하길래 감시를 게을리하지 않고 매도 유혹을 참은 보람이 있네 ㅋㅋ 

 

코인보다 주식이 어째 수익이 더 좋은지 ㅎㅎㅎ

주식 포트폴리오 재정비 중이지만 이건 뭐 비중도 적으니 일단 홀딩하면서 추이를 봐야겠다. 

대한전선 호재도 있지만 기본적인 시장 점유율에서 조금 많이 달리는 경향이 있으니 너무 욕심 내지 말아야지

 

지금 내 주식 계좌를 녹이는건 오직 ETF... 이 ETF 삼인방 이것들을 좀 처리 좀 해야 될 듯하다.  

tiger top 10은 손해보고 있지만 ETF 중 분배금도 젤 많이 받았으니 지속적으로 추매해야지~

나머지 두 개 ETF는 분발 좀 해봐라~~

 

중소형주들은 비중도 작지만 일단 지속적으로 수익을 일정하게 내고 있으니 장투 하면서 홀딩해야지~

대형주들... 너희도 문제다. 하이닉스 비중 너무 많다... 공매도 맞고 휘청이면서 비중이 너무 늘었다.

분발해서 일어나면 조정 좀 들어가야지~

네이버와 현대차 수익은 계속 나고 있으니 상황을 잘 주시해봐야지~

 

대한전선
국내 최초 종합 전선 제조기업으로 주식회사 호반 산업이 최대 주주로 40% 보유 중이다.
 1일 해외 인프라 개발 사업의 일원으로 방글라데시에 정보통신기술 교육훈련 센터 건립 프로젝트 수주하였다.
총사업비는 6천만 달러(약 665억 원) 가량으로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2021년 6월 3일 장 중 대한전선 주가 

반응형

댓글